모임개설하기

코로나19 경기 악화에도 최대 규모 경력직 채용 나선 삼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방차리 작성일20-03-20 19:47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

삼성전자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악화에도 역대 최대 규모의 경력직 채용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지난 19일 채용 공고를 내고 디바이스솔루션(DS) 부문 10개 조직 51개 직무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그간 삼성전자 반도체 부문은 특정 조직에 한해 수시 경력채용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부문 전체 조직에 걸쳐 경력사원을 채용하게 된 만큼 선발 인원 또한 역대 최대 규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에서는 채용 인원이 수백명에 달할 것으로 보고 있다.

모집 부문은 메모리, 시스템LSI, 3개 사업부와 반도체연구소, TSP총괄, 종합기술원 등이며 올해 신설된 스마트 공장 구축 조직 데이터&IT(DIT)센터도 포함된다. 자격조건은 학사 학위 보유자로 다른 업체 경력 4년 이상이거나 박사학위를 보유한 사람이다.

모집 기간은 이달 19일부터 4월 3일까지로 근무 지역은 화성, 기흥, 평택, 온양, 천안 사업장이다.

전날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사업장을 찾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예상치 못한 변수로 힘들겠지만 잠시도 멈추면 안 된다”며 “신중하되 과감하게 기존의 틀을 넘어서자”고 말했다.

김기남 부회장도 지난 18일 주주총회에서 “코로나19 위기에도 미래를 위한 투자를 계획대로 지속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구교형 기자 wassup01@kyunghyang.com


▶ 장도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두둠칫 파티룸 사업자등록번호 699-22-00103 주소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45-55 두둠칫 문화공간

COPYRIGHT ⓒ 두둠칫 파티룸. ALL RIGHTS RESERVED.